자유게시판

제목안녕하세요..몇일전 전화한번햇엇던..사람인데요..2010-08-26 02:55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몇일전 아침5시반쯤에 전화햇다가 나중에 다시 연락드린다고 햇던사람인데..기억하실려나요..

제가 너무 이른시간에 전화드려서..그땐..죄송햇어요..하지만..전 ..많이 다급햇엇구..급한마음애..전화를햇던거엿는데..

어느분이신진..모르겟지만..조금..성의없으시게 전화를 받으시길래..기분이 조금 상햇엇네요..다름이아니라..제가..

강동구청쪽에..도움을 요청햇엇는데..여길알려주어서..직접전화통화를 해도 된다하길래..전화해서 상담을받을려..

햇엇습니다..그래서 전화상담을 할까햇는데 제가 지금 핸드폰도업고..해서 글로써..상담받길 원해서 글을올려요..

저는현재 남편하고 이혼이되지 않은 상태이고..미혼모도 아닌데..지금현재 임신9개월쯤 접어들엇어요..산전검사..

전혀 받지 못한상황이구요..임신7개월이 되엇을때 그때 임신인걸 알앗어요..그래서..미혼모시설 여기저기 알아보다..

미혼모가 아니라는이유로..알아보는곳마다 거절을 당해서 좌절하고잇던찰나에..구청쪽에 도움을 요청하라해서..

도움요청을햇는데 여기서 입소가 가능하다햇다해서..이렇게 글올립니다..제가 지금현재 친정집에서 나와..만삭이 몸으로

힘들게 아르바이트를 하고잇어요..언제가 출산일인지..정확히 알수도업고..한달전 폐렴/천식으로 병원에 입원햇을때..

임신인걸 알앗으니 그때 검사받은게 다이구요..그래서..입소를 하고싶어서 그러는데..제가 지금 현재 다니고 잇는데선..

9월6일까지만 한다고 얘기를햇어여..다음달에 출산을할지 10월달에 출산을할지..몰라서..두렵고 무섭고해서 다음달6일까지

힘들어도 버티다가 입소하고싶은데..가능할까요? 그리고 현재 신장이 좋지못하다해서..다리에 부종까지 생겻는데..

돈이업어..사정상 대학병원은못간상황이구요..임신중독증이란 얘긴..듣진못햇지만..아무튼..좀마니 몸이 않좋아진듯..

그래서말인데..입소할려면..준비할게 무엇무엇이잇나요? 서류라던가..그리구 제가 서울에 사는데..어떻게 찾아가야하는지..

비밀보장은되나요? 참..만약 입소를하게되면..출산하기까지..산부인과 물론..그리많이 가진않겟지만..가게되면..

비용은 본인부담인가요? 그리구..다른미혼모 시설을 알아보니 해산비가 뭔지몰겟지만.. 그게 지급이되더라구요...

여기도 해산비가 나오나요? 이런경우는 첨인지라..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제글 보시구..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저 정말 너무..힘이들어요..도와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